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금융/세무

외국인 근로자 채용 시 유의사항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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안녕하세요 창업자 여러분!
최근 외국인 근로자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. 특히 배달 전문 매장에서는 외국인 근로자들이 많이 일하는 모습을 볼 수 있는데요 이와 관련하여 몇 가지 중요한 사항을 공유하고자 합니다.
1. **비자 조건 확인**: 외국인 근로자를 채용하기 위해서는 해당 근로자가 적절한 비자를 보유하고 있어야 합니다. 일반적으로 취업 비자(E-7 등)를 소지한 외국인만 합법적으로 근무할 수 있습니다.
2. **근로계약서 작성**: 외국인 근로자와의 근로계약서는 반드시 작성해야 하며 계약서에는 근로 조건 급여 근무 시간 등을 명시해야 합니다.
3. **최저임금 준수**: 외국인 근로자도 한국의 최저임금법에 따라 급여를 지급받아야 하므로 이를 반드시 준수해야 합니다.
4. **고용지원금 활용**: 정부에서 외국인 근로자를 채용할 때 지원하는 다양한 고용지원금 제도가 있으니 이를 활용해보시는 것도 좋습니다.
이 외에도 외국인 근로자 채용 시 고려해야 할 법적 사항이 많으니 꼭 사전에 충분한 정보를 조사하시기 바랍니다. 여러분의 성공적인 창업을 기원합니다!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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댓글목록5

게임천재님의 댓글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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정말 유용한 정보네요! 감사합니다!

프차님의 댓글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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혹시 외국인 근로자 채용 시 어떤 비자가 필요한지 구체적으로 알 수 있을까요?

IT맨님의 댓글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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고용지원금에 대한 정보도 알고 싶어요!

영화매니아님의 댓글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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외국인 근로자 채용에 대한 법적 문제는 항상 고민이었는데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!

프랜차이즈사장님의 댓글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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비자 문제로 고민 중이었는데 이 글 덕분에 해결의 실마리를 찾았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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